안녕하세요? 밀크티 소녀입니다. 요새 대학원 입학 준비며,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며, 이런 저런 생각과 스트레스 때문에 식욕이 급증했는데요, 그래서 어제는 필리핀에서 제일 큰 고급 뷔페인 Vikings (바이킹스)에 다녀왔습니다. Vikings는 한국의 애슐리, 자연별곡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 정식 명칭은 Vikings Luxury Buffet이며 2011년 처음 필리핀 최대 규모 쇼핑몰 Mall of Asia에 입점한 이후 전국에 10개의 체인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일식, 중식, 한식, 양식, 필리핀 전통 요리까지 없는 음식이 없고, 각종 디저트류, 술, 음료까지 갖추고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단 음식을 실컷 먹으면서 풀어서 이 날 디저트류만 싹 쓸고 왔답니다 ㅋㅋㅋㅋ 누가 보면 여기가 디저트 카페인 줄 알겠어요. 그런 관계로 오늘 포스팅은 디저트 편이지만 다음에 또 포스팅할 기회가 되면 각종 요리 편으로 돌아올게요!



매장 입구입니다. 항상 사람이 붐벼서 3,4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거나 walk-in (예약을 하지 않고 즉석으로 들어가는 경우)일 때는 오전 11시 개점 30분 전쯤 미리 오셔서 기다리시는 게 좋습니다. 필리핀도 요새 밀크티, 흑당 밀크티 열풍이 불고 있답니다. 안내판에 120페소에 밀크티 한 컵을 사면 한 컵을 공짜로 준다고 써 있는데 120페소는 한화로 약 3000원 정도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초콜릿 분수들이 저를 반겨 주었는데요, 갈색은 예상하시다시피 다크 초콜릿, 분홍색은 딸기 초콜릿맛이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꼬챙이에 꽂혀있는 마쉬멜로우를 초콜릿에 찍어먹는 초콜릿 퐁듀 디저트랍니다. 개인적으로 저 초콜릿 분수들을 gif로 담지 못한 게 참 아쉬웠습니다. 결론: 저 초콜릿 분수 기계 너무 갖고 싶어요 ㅠㅠ 집에 하나 있으면 참 좋겠지만 설거지하고 뒷처리가 참 번거로울 것 같아서 지름신을 애써 밀어냈습니다. 🤣



형형색색의 젤리들입니다. 우리나라의 꼬마곰 같이 생긴 곰돌이 젤리, 푸른색의 돌고래 젤리, 여러가지 모양의 마쉬멜로우 그리고 젤리빈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저 파란 돌고래 젤리가 제일 입에 맞았어요.



와우! 너무 화려해서 놀랐던 쇼케이스였습니다. 각종 푸딩과 이름 모를 디저트들이 많았는데요, 제가 맛있게 먹은 것은 사진 우측 제일 위에 보이는 보라색 조각 케익이었습니다. Ube (우베)라고 고구마 비슷한 식물이 들어갔는데요, 이 식물이 보랏빛을 낸답니다.



조각 케익에 이어서 한국 생크림 케익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친구들이에요! 오른쪽 과일이 박혀 있는 생크림 케익은 복숭아 생크림 케익인데요, 속이 아이스크림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나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제일 앞쪽에 있는 아이들은 망고 쇼트케익이에요. 필리핀의 장점은 역시 망고같은 열대과일이 흔하고 싸다는 점입니다.



이것들도 푸딩입니다! 저는 푸딩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지만 색감이 너무 예뻐서 한 컷 찰칵!



이 도넛들에는 웃긴 사연이 있어요. 저는 여태까지 저 고리에 걸려있는 도넛들은 모형이고 앞에 있는 도넛들을 접시에 담았고 저 도넛들이 다 떨어지면 다시 채워질 때까지 기다렸었는데요, 알고보니 저 고리에 걸려있는 도넛들을 한 개씩 빼서 먹게 되어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앞에 현지 손님이 저 고리에서 도넛을 빼서 본인 접시에 담길래 그거 먹을 수 있는 거냐고 물어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 사진에서도 보시면 도넛 한개가 없습니다. 그 도넛은 어디로 갔을까요? 맞춰 보세요.



짠! 여기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제가 도넛을 빼자마자 고리도 톡! 빠져버렸어요. 아마 한동안은 저 자리는 도넛이 없는 채로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가져와서 먹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핑크색 딸기 도넛이에요. 맛은 솔직히 던킨도너츠나 크리스피 크림 같은 도넛 전문점이 맛있지만 그래도 단 것 is 뭔들입니당.

정말 애슐리나 자연 별곡 가서 다른 음식은 안 먹고 디저트만 먹는다면 다들 이상하게 볼 것 같아요. 어제 현지 사람들 눈엔 제가 그렇게 보였겠지요. 사실 저도 디저트만 먹은 게 처음이긴 한데 제가 먹고 싶은 걸 먹으니 스트레스도 한결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제 또 다이어트에 다시 돌입해야 하는 문제가 있지만요 ㅋㅋ

Vikings 이용 꿀팁을 드리자면,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경우 경로 우대 할인으로 20% 할인이 되고, 생일을 맞으신 경우 생일 당일에 당사자 포함 성인 (만 18세 이상) 3명을 동반할 경우 생일 당사자인 분은 공짜로 식사하실 수 있으니깐 필리핀 여행 중 생일을 맞으시면 이 곳에서 식사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



And